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News & Notic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센터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2023년 중앙예술단 공연
작성자 힐링하우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25 09:48: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안녕하세요. 힐링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중앙예술단에서 외부 공연을 시행하였습니다. 

코로나 이후 외부공연이 금지되었으나 코로나가 완화되어 자원봉사 공연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외부 공연이 왔다는 소식을 듣고 활기찬 모습으로 공연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셨습니다.


그럼 그 현장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GOGO~!!





먼저 사회자가 나와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시며 공연 시작 전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시며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사회자분과 인사를 나누며 공연 관람에 기대한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첫번째 공연은 민요 공연이였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아는 민요를 부르시며 즐거운 모습을 보이셨는데요. 

공연을 관람하시며 여기저기서 "잘한다~!"하시며 박수를 치시거나 민요를 따라 부르시며 즐거워하셨습니다.





벨리댄스 공연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흥겨운 노래에 엉덩이를 들썩 들썩!

흥겨운 무대에 분위기가 확! 달아올라 눈으로 즐거운 공연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무대는 부채춤을 보여주셨는데요. 어르신들이 모두 집중을 하시며 공연을 관람하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잔잔한 노래에 그에 맞는 춤까지, 어르신들이 모두 잘한다고 하시며 박수를 치시는 모습을 보이셨으며 부채 색이 너무 예쁘다고 하시며 가지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셨답니다.^^





마지막 무대로 어르신들과 같이 노래를 불러보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아는 노래! '강원도 아리랑'을 부르며 어르신들에게 마이크를 드리자 같이 따라 부르시며 

마지막 무대까지 즐겁게 관람하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즐거웠다고 하시고 '다~!내가 아는 노래를 불러줘서 고마웠어.' '오랜만에 이런 공연을 보니까 힘이나!" 하시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공연, 자원봉사자들이 들어오지 못해 갑갑한 마음을 풀어드린 것 같아 어르신, 직원 모두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중앙예술단에서 준비한 여러가지 공연을 보고 즐거워 하셨으며 보지 못했던 볼거리를 다양하게 보여드린 것 같아 보람찬 마음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힐링하우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