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News & Notic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센터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2023년 중앙예술단 공연
작성자 힐링하우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03 09:23: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

안녕하세요. 힐링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중앙예술단에서 외부 공연을 찾아주셨습니다.

어르신들께 이 소식을 알려드리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공연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셨습니다.





먼저 사회자가 나와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시고 공연 시작 전 어르신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시며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오랜만에 찾아온 공연으로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시며 박수와 함께 공연을 관람 하셨습니다.





먼저 첫번째 공연은 어르신들이 화려한 벨리댄스에 어르신들, 직원들까지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흥겨운 노래에 엉덩이가 들썩! 흥겨운 무대 분위기가 확 달아올라 눈과 기분이 즐거운 공연을 보여주셨습니다.







두번째 공연으로 라인댄스를 보여주셨는데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흥겨운 노래에 맞춰 춤을 추시며 새로운 춤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이 공연 의상을 보시고 색이 예쁘다고 하시며 즐거운 라인댄스에 푹! 빠지신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이번 공연은 민요 공연으로 어르신들이 모두 아는 민요를 불러주시며 어르신들의 호응을 가장 좋았습니다.

공연을 관람하시며 여기 저기서 "얼쑤~", "잘한다~!"하시며 박수와 함께 민요를 따라 부르시며 즐거운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모두 함께 어르신들과 같이 춤도 같이 추시고 손도 잡아주시며 무대에 흥을 올려주셨습니다. 





마지막 무대로 어르신들과 같이 노래를 불러보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과 같이 아는 노래를 부르시며 마지막 무대까지 즐겁게 함께 즐기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어르신들이 즐거웠다고 하시며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였어!"하시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습니다.

중앙예술단에서 준비한 여러가지 공연을 관람하시고 즐거워하셨으며 보지 못했던 볼거리를 다양하게 보여드린 것 같아 보람찬 마음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힐링하우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